넷플릭스 신작 영화·애니·오리지널 미드 추천…‘나는 악마를 사랑했다’·‘어비스’·루시퍼 시즌4‘ 등
넷플릭스 신작 영화·애니·오리지널 미드 추천…‘나는 악마를 사랑했다’·‘어비스’·루시퍼 시즌4‘ 등
  • 승인 2019.05.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어비스’, ‘건축학개론’ / 사진=넷플릭스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어비스’, ‘건축학개론’ / 사진=넷플릭스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에서 신작을 추천한다.

넷플릭스(Netflix)에서 2019년 5월 첫째 주 추천 신작으로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어비스’, ‘건축학개론’, ‘라스트 썸머’, ‘루시퍼 시즌4’, ‘격투맨 바키 파트2’, ‘데드 투 미’를 소개했다.

악의 연쇄 살인마 테드 번디를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다!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Extremely Wicked, Shockingly Evil and Vile)’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는 최악의 연쇄 살인마 테드 번디(잭 에프론 분)를 사랑했던 여자친구가 그의 충격적인 실체를 알아가며 겪는 갈등을 담은 넷플릭스 영화다. 1970년대 미국 전역에서 수십 명의 여성을 강간하고 살인한 테드 번디는 준수한 외모와 유창한 언변으로 수많은 팬들을 양산해내는 기이한 현상을 일으켰다. ‘하이 스쿨 뮤지컬’의 잭 에프론이 테드 번디로 분해 여자들을 홀린 매력남과 소름 끼치는 사이코패스의 모습을 동시에 선보인다. 영화 ‘러브, 로지’, ‘옥자’의 릴리 콜린스가 테드 번디와 사랑에 빠졌지만 그의 실체를 알고 혼란에 빠지는 리즈 켄들을 연기한다. 테드 번디의 전 부인 캐롤 앤 분은 영국 드라마 ‘스킨스’의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맡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 ‘살인을 말하다: 테드 번디 테이프’의 조 벌린저 감독이 연출을 맡아 테드 번디의 소름 끼치는 면을 사실적으로 전한다.

뜻하지 않은 죽음으로 시작된 기상천외한 부활 드라마!

‘어비스(Abyss)’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마를 쫓는 판타지 드라마다. 20년 지기 절친인 하위 1% 역대급 추남 재벌 2세 차민(안효섭 분)과 상위 1% 중앙지검의 여신 고세연(박보영 분)이 어비스를 통해 각각 세젤멋 남신과 세젤흔녀로 부활해 자신들의 죽음에 대한 진실과 어비스에 담긴 영혼 부활의 법칙을 함께 파헤친다.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오 나의 귀신님’, 영화 ‘너의 결혼식’의 믿고 보는 배우 박보영과 ‘아버지가 이상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로 슈퍼 루키로 떠오른 안효섭의 설렘유발 케미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5년 만에 나타난 첫사랑,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건축학개론(Architecture 101)’

영화 ‘건축학개론’은 숫기 없던 스무 살의 승민(이제훈 분)이 건축학개론 수업에서 처음 만난 첫사랑 서연(수지 분)과 15년 만에 재회한 후 일어나는 과거 회상과 현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승민과 서연은 과제를 하며 가까워지지만 종강 날 일어난 사소한 오해로 멀어진다. 15년 후, 건축사가 된 승민에게 서연이 집 설계를 의뢰하며 두 사람의 인연은 다시 시작된다. ‘건축학개론’은 설레면서 아련한 첫사랑의 향수와 이제는 대세 배우가 된 이제훈과 수지의 풋풋했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작품이다. 

‘라스트 썸머’, ‘루시퍼 시즌4’, ‘격투맨 바키 파트2’, ‘데드 투 미’ / 사진=넷플릭스
‘라스트 썸머’, ‘루시퍼 시즌4’, ‘격투맨 바키 파트2’, ‘데드 투 미’ / 사진=넷플릭스

마지막 여름, 모든 걸 걸어볼 기회!

‘라스트 썸머(The Last Summer)’

넷플릭스 영화 ‘라스트 썸머’는 막 고등학교를 졸업한 십대들이 대학 생활을 시작하기 전 보내는 마지막 여름을 그린 청춘 로맨틱 코미디다. 사랑과 우정, 가족에게로 한 걸음 더 다가가며 진짜 나를 찾아가는 10대들의 눈부신 이야기를 담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 ‘베일리 어게인’의 이든, ‘리버데일’의 아치 앤드루스 역을 맡았던 K.J. 아파와 ‘핫 썸머 나이츠’에서 에이미 역을 맡았던 마이아 미첼이 만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옥 생활 청산한 악마와 강력계 형사가 손잡다!

‘루시퍼 시즌4(Lucifer S4)’

‘루시퍼’ 시즌 4가 드디어 공개된다. ‘루시퍼’는 지긋지긋한 지옥 생활에 은퇴를 선언한 악마 루시퍼가 LA에 나이트클럽을 차린 후 만난 강력계 형사 클로이를 도와 여러 사건을 해결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루시퍼’ 시즌 4는 클로이에게 악마의 얼굴을 들킨 루시퍼에게 그 여파를 수습할 새도 없이 태초에 원죄를 저지른 이브가 나타나면서 일어나는 예측 불가 이야기를 그렸다. 루시퍼와 이브 그리고 클로이, 세 사람 사이의 미묘한 관계는 이전 시즌에서는 볼 수 없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패배를 바라는 세계 최강자들의 혈투!

‘격투맨 바키 파트2(Baki Part 2)’

‘격투맨 바키’는 세계 각지에서 탈옥한 악명 높은 사형수 다섯 명이 도쿄로 집결하는 이야기다. 너무 강한 탓에 패배를 알고 싶은 그들은 17살 고등학생 챔피언 바키가 있는 도쿄 지하 투기장으로 향한다. ‘격투맨 바키’는 1990년대 출시된 만화가 원작으로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거나 게임으로도 출시되었을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세계 최강자들의 잔인하고 수위 높은 격투신과 통쾌하고 시원한 액션으로 팬들의 지지를 얻었다. 

극과 극의 그녀들이 뭉쳤다!

‘데드 투 미(Dead to Me S1)’

‘데드 투 미’는 뺑소니 사고로 남편을 잃은 젠이 약혼자를 잃은 주디를 만나 벌어지는 일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사랑하는 이를 잃은 슬픔을 공유하며 두 사람은 둘도 없는 친구가 되지만 주디가 젠의 인생을 뒤흔들만한 비밀을 알게 되면서 이야기는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다. 코믹 시트콤 ‘사만다 후?’에서 사만다 뉼리 역을 맡았던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가 사별 후 까칠해진 젠 역을, 영화 ‘그린 북’에서 토니(비고 모텐슨)의 아내 돌로레스를, ‘어벤져스’ 시리즈 호크아이의 든든한 아내를 연기했던 린다 카델리니가 낙천적이고 자유로운 주디 역을 맡았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