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2주차 주말도 사전 예매량 역대 최대…현실감 넘치는 모션 효과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 2주차 주말도 사전 예매량 역대 최대…현실감 넘치는 모션 효과
  • 승인 2019.05.03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역대 박스오피스 흥행 신기록을 모두 경신하고 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4DX로도 2주차 주말 사전 예매량 역대 최대 기록을 경신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의 개봉 주 주말 사전 에매량을 훌쩍 뛰어 넘고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운 데 이어 이번에는 2주차 최대 사전 예매량 기록마저 경신했다. 폭발적인 박스오피스 파워와 함께 2주차 4DX 주말 사전 예매량으로도 기록을 경신하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가 경신한 2주차 최대 사전 예매량은 전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DX가 보유 중이던 기록을 깬 것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개봉 8일인 5월 1일까지도 이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DX에 비해 높은 객석률을 기록하며 이후 4DX 흥행 기록을 기대케 한다.

이와 함께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유럽에서도 개봉과 동시에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노르웨이 등 다수의 국가에서 개봉일 역대 4DX 최고 관객수를 경신한 데 이어 아시아에서도 광풍을 일으키며 주목을 끈 바 있다. 특히 중국에서 역대 4DX 개봉일 최고 관객수 경신은 물론이고 홍콩, 대만에서도 역대 4DX 개봉일 최고 관객수 및 주말 최고 관객수를 기록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섬세한 연출로 구현된 세계 최초 10개 캐릭터별 시그니처 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어벤져스’ 시리즈 대망의 파이널을 장식할 ‘어벤져스: 엔드게임’답게 어벤져스의 화려한 액션 시퀀스와 캐릭터별 시그니처 모션을 4DX만의 에어샷, 바람, 모션 체어 효과로 역대 가장 섬세하게 연출하여 관객들에게 마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세계관 속으로 들어온 듯한 현실감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DX는 국내 CGV용산아이파크몰, CGV왕십리, CGV광주터미널, CGV센텀시티, CGV천안터미널 등 5개 4DX with ScreenX통합관을 포함해 전국 34개 CGV 4DX 상영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