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오늘(2일) ‘TMI NEWS’ 출연…팔씨름 대회부터 저격왕 뽑기까지
몬스타엑스, 오늘(2일) ‘TMI NEWS’ 출연…팔씨름 대회부터 저격왕 뽑기까지
  • 승인 2019.05.0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TMI를 전격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서는 몬스타엑스가 게스트로 출연, 다양한 TMI 공개하며 유쾌한 예능감을 예고했다.

앞서 공개된 예고 및 선 공개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가 짐승돌의 비밀을 낱낱이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몬스타엑스는 대기실에서 각종 운동을 섭렵해 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다부진 체격을 바탕으로 남다른 뒤태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셔누를 비롯한 멤버들이 강한 파워를 가진 비밀의 출연자와 특별한 팔씨름 대결을 펼쳐 호기심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남심 저격 아이돌로서 그룹 비투비, 강다니엘 등 동료 연예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일화를 공개하고, 몬스타엑스 내 최고의 남심 저격 왕을 뽑는 등 독특하고 재치 넘치는 모습을 예고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몬스타엑스가 ‘TMI NEWS’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몬스타엑스는 정규 2집 ‘TAKE.2 WE ARE HERE’와 수록 타이틀곡 ‘엘리게이터(Alligator)’로 성공적인 앨범 활동을 마치고, 최근 성료한 월드투어 ‘WE ARE HERE’의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글로벌 행보에 시동을 걸었다.

오는 6일까지 일본 6개 도시를 잇는 팬 콘서트 <2019 JAPAN FAN CONCERT ‘PICNIC’>를 진행하며 오는 8월까지 전 세계 18개 도시를 아우르는 월드투어 ‘WE ARE HERE’를 이어간다. 이후 9월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하는 ‘2019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 유일한 한국 아티스트로 참석을 예고하며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Mnet ‘TMI NEWS’는 오늘(2일) 오후 8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