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새 솔로곡 ‘Hold On M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반전 매력 ‘눈길’
남우현, 새 솔로곡 ‘Hold On M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반전 매력 ‘눈길’
  • 승인 2019.05.0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우현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남우현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 남우현이 새 앨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남우현의 세 번째 미니앨범 ‘어 뉴 저니(A New Journey)’ 타이틀곡 ‘홀드 온 미(Hold On Me)’ 쇼트(Short)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남우현은 이국적인 배경의 다양한 장면이 교차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타이틀곡의 일부가 배경음악으로 깔리며 ‘너에게 Hold On Me’이라는 가사가 공개된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티저 속 단 한 소절의 노래로 감성 발라더에서 새로운 음악적인 시도를 예고한 남우현의 모습은 많은 대중의 기대를 부응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남우현은 전작의 앨범 타이틀곡 ‘끄덕끄덕’과 ‘너만 괜찮다면’을 통해 감미로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보컬리스트의 대표 주자로 등극했다. 이번 새 앨범 역시 5월 가장 기대되는 음반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남우현은 오는 5월 7일 오후 6시, 타이틀곡 ‘홀드 온 미(Hold On Me)’가 실린 세 번째 미니앨범 ‘A New Journe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