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조이마루, ‘어린이날’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놀이터’ 개장
골프존조이마루, ‘어린이날’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놀이터’ 개장
  • 승인 2019.04.3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조이마루의 ‘특별한 놀이터’ 포스터.
골프존조이마루의 ‘특별한 놀이터’ 포스터.

국내 최초 골프복합테마파크인 골프존조이마루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대전 골프존조이마루 홀인원광장 일대에서 대전 지역 주민들을 위한 ‘2019 특별한 놀이터’를 개장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축제의 장으로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체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별한 놀이터’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는 이날 행사에는 △골프체험(미니골프, 스내그골프) △문화공연(버블뽀빠이 버블쇼, 추정민 마술쇼, 영화 상영) △놀이체험(자석낚시, 페이스 페인팅 등) △체험부스(플리마켓, 슬라임 등) △푸드트럭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전년 대비 4개의 콘텐츠(△자석낚시 △플리마켓 △푸드트럭 등)를 추가해 보다 많은 즐길 거리와 놀 거리를 제공한다.

최덕형 골프존조이마루 대표이사는 "올해로 5주년을 맞은 ‘특별한 놀이터’의 경우 방문객 수가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로 특히, 올해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더 많은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어린이날을 맞아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녀와 함께 유쾌하고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 운영을 통해 가족 골프테마파크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조이마루는 골프와 문화, 외식, 쇼핑이 어우러진 국내 최초 골프테마파크로 다양한 문화시설과 놀이시설을 통해 온 가족이 골프로 하나가 될 수 있는 테마파크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수정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