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에이비식스), 앨범명은 ‘B:COMPLETE TEASER’…티저 이미지 ‘눈길’
AB6IX(에이비식스), 앨범명은 ‘B:COMPLETE TEASER’…티저 이미지 ‘눈길’
  • 승인 2019.04.2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데뷔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9일 브랜뉴뮤직은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의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B:COMPLETE TEASER’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강렬한 버건디 컬러의 배경에 각 멤버별 영어 이니셜로 형상화된 표식들이 AB6IX 숫자 심벌과 함께 도식화된 이미지로 공개되어 호기심을 자극하며 눈길을 끌었다.

브랜뉴뮤직은 “AB6IX의 데뷔 앨범명이 ‘B:COMPLETE(비컴플릿)’으로 확정됐다. ‘B:COMPLETE’은 ‘BRANDNEWBOYS COMPLETE’과 ‘BE COMPLETE’의 약자로 브랜뉴보이즈 완전체를 비롯해 ‘완전하다’, ‘완성되어 있다’라는 의미를 모두 담고 있는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로 찾아 뵐 것을 약속드린다”라며 데뷔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들은 지난 26일 AB6IX 완전체 버전 ‘할리우드(HOLLYWOOD)’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했으며, 오는 5월 22일로 공식 데뷔일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