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백호 “1위 공약? 코스프레 할 캐릭터 정하는 중…파격적일 것”
뉴이스트 백호 “1위 공약? 코스프레 할 캐릭터 정하는 중…파격적일 것”
  • 승인 2019.04.2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이스트가 1위 공약을 언급했다.

29일 오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뉴이스트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뉴이스트 JR, 아론, 백호, 민현, 렌이 참석해 타이틀곡 ‘BET BET’ 무대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앞서 뉴이스트는 유닛인 뉴이스트W 활동 당시 파격적인 1위 공약으로 눈길을 끌었던 바. 이에 백호는 이번 앨범의 1위 공약을 묻자 “그렇지 않아도 이 질문이 나올 것 같아서 대기실에서 뭐할까 정했다”라며 “코스프레를 해서 안무영상을 찍을 건데 캐릭터를 정하고 있다. 대략 다 정해졌다. 이번에도 1위를 한다면 파격적으로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한 JR은 그간 공룡, 트리 등 얼굴이 잘 보이지 않는 코스프레를 해왔던 것에 대해 “이번에는 얼굴이 좀 보이는 코스프레로 준비할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특히 민현은 이번 활동으로 처음 코스프레 1위공약에 함께하게 된 만큼 “저도 이번에 코스프레를 처음 하는 것이기 때문에 강한 걸로 나가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며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뉴이스트가 약 3년 만에 완전체로 선보이는 앨범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그동안 이어온 ‘기사 3부작’의 마지막이자, 시작부터 동화와 같은 느낌의 곡으로 포문을 열며 뉴이스트의 음악적 색채 위 또 다른 새로움과 도전을 얹어 완성된 앨범. 타이틀곡 ‘BET BET’은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독특하면서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뉴이스트의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