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5월 2일 신곡 ‘그러다 봄’ 발매 예고…첫 번째 시즌송
골든차일드, 5월 2일 신곡 ‘그러다 봄’ 발매 예고…첫 번째 시즌송
  • 승인 2019.04.2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신곡 발매를 깜짝 발표했다.

29일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그러다 봄’ 이미지 티저를 공개하고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골든차일드는 10인 10색의 다양한 포즈의 사진 아래 신곡 명 ‘그러다 봄’ 텍스트와 발매일인 2019년 5월 2일이 적혀있다.

골든차일드의 스페셜 싱글앨범 ‘그러다 봄’은 골든차일드의 봄이 오길 기다리듯 기다림과 설렘이 담긴 메시지도 담겨 있지만, 부상으로 활동하지 못한 멤버 홍주찬에 대한 팬들의 기다림에 대한 보답의 의미도 있다.

이번 앨범과 관련해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골든차일드의 첫 시즌 송으로 공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보답이 담긴 스페셜 앨범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역동적인 칼군무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완성형 아이돌’이랑 수식어를 가진 골든차일드는 지난해 두 장의 미니앨범과 싱글 앨범으로 한국은 물론 정식 데뷔하지 않은 일본 지역까지 팬층을 견고히 하며 ‘대세돌’ 다운 위엄을 입증했다. 또한 각자의 개인 활동으로 개개인의 역량 또한 나타내며, 2019년 가장 기대되는 아이돌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스페셜 싱글 ‘그러다 봄’은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