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플라워, 뮤지컬 '점프' 패키지 이벤트
스타플라워, 뮤지컬 '점프' 패키지 이벤트
  • 승인 2009.10.21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꽃배달 서비스 스타플라워가 최고의 뮤지컬인 ‘점프’와 손잡고 꽃배달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점프’는 한국 전통무예인 태권도와 태견을 중심으로 한 동양무술에 신체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한 고난이도의 아크로바틱으로 유쾌한 코미디를 혼합하여 화려하면서도 짜릿한 마샬아츠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퍼포먼스와 개성있는 캐릭터들의 절묘한 조합으로 관객들에게 박진감 넘치고 활력 넘치는 무대를 선사해 국내외에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공연이다.

점프가 공연되는 10월31일까지 진행될 이번 ‘스타플라워 점프패키지’ 이벤트는 점프R석과 꽃다발 or 꽃바구니를 패키지로 묶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타플라워 이광래 대리는 “스타플라워와 뮤지컬 점프의 상호 고객층을 대상으로 전개하는 대규모 마케팅을 통해 각 브랜드의 친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가 윈윈하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세계적인 뮤지컬 ‘점프’와 전국 꽃배달써비스 스타플라워는 회원들과 점프 관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제휴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꽃배달 전문점 스타플라워는 (www.starflower.co.kr)는 출범 이후 꾸준히 안정적인 상승세를 보이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매달 다채로운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혜택, 초저가 판매 전략으로 소비자들에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신개념 꽃집이다.

전국 500여개 체인점을 통해 어느 지역이든 2시간 이내 상품 배송이 가능하며, 꽃바구니, 꽃다발과 축하화환, 근조화환 은 물론 관엽화분, 축하난, 동양란, 서양란, 꽃상자, 공기정화식물(산세베리아 등), 금장미, 버블플라워(비누꽃), 꽃다발, 꽃바구니 등 다양한 상품구성과 개업선물, 입학선물, 승진선물 등 다양한 용도에 걸맞는 맞춤상품으로 꽃배달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웨딩싱어' 황정민 “뮤지컬의 장점은 자유로움”]

[VOD] 박건형, “황정민과 더블 캐스팅, 서로 다른 매력있다”]

[VOD] '결혼 D-6' 강혜정 "나랑 똑같은 아이 낳을것 같아"]

[VOD] 신현준 "혜정과의 작업위해 어머님과 '새벽기도' 드렸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