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골목빵집, 용인 4종크림몽블랑 '더블유스타일'+성동구 대왕 '내꾸미쭈꾸미찜' 위치는?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골목빵집, 용인 4종크림몽블랑 '더블유스타일'+성동구 대왕 '내꾸미쭈꾸미찜' 위치는?
  • 승인 2019.04.25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골목빵집에 방송된 용인 4종 크림몽블랑 '더블유스타일'과 성동구 왕십리 행당동 대왕쭈꾸미찜 '내꾸미쭈꾸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골목빵집 용인 4종 크림몽블랑 '더블유스타일'은 경기 용인시 보정동 1187-14에 위치해 있다.

용인 4종 크림몽블랑 '더블유스타일'은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맛있는 빵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골목빵집 '더블유스타일'은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를 제공하며 커피, 차 등의 음료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 곳의 빵들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게 만든다.

매일 아침 10시부터 밤 9시 반까지 영업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성동구 왕십리 행당동 대왕쭈꾸미찜 '내꾸미쭈꾸미'는 서울 성동구 행당동 147에 위치해 있다.

성동구 왕십리 행당동 대왕쭈꾸미찜 '내꾸미쭈꾸미'는 쭈꾸미피자세트, 해물찜, 쭈꾸미통구이, 해물탕, 돈까스 등 다양한 요리르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대왕쭈꾸미찜은 별미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방송에서 내꾸미쭈꾸미의 대왕쭈꾸미찜을 맛본 한 손님은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표하기도 했다.

매일 아침 11시 반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