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고양 일산 대화동 '대가순두부&두낙전골'+중산동 '성석골남원추어탕' 위치는?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고양 일산 대화동 '대가순두부&두낙전골'+중산동 '성석골남원추어탕' 위치는?
  • 승인 2019.04.2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 방송된 고양 일산 대화동'대가순두부&두낙전골'과 중산동 '성석골남원추어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고양 일산 대화동 '대가순두부&두낙전골'은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19에 위치해 있다.

고양 일산 대화동 '대가순두부&두낙전골'은 일산호수공원 맛집이자 든든한 대화역 밥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대가순두부두낙전골은 두낙전골, 해물순두부전, 두부김치, 낙지두부보쌈, 산낙지회, 매생이굴순두부 등 다양한 두부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두낙전골은 이 가게의 인기 메뉴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유 중 하나기도 하다.

방송에서 대가순두부 두낙전골을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매일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고양 일산 중산동 '성석골남원추어탕'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 13-8에 위치해 있다.

고양 일산 중산동 '성석골남원추어탕'은 추어정식, 추어탕, 추어칼국수, 추어튀김, 통추어탕 등 해물 생선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추어탕은 깊고 진한 국물이 고소한 맛을 자랑하며 인기 메뉴로 통하고 있다.

방송에서 중산동 '성석골남원추어탕'을 맛본 한 손님은 "단골이 될 것 같다"고 맛을 극찬하기도 했다.

매일 아침 9시 반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