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의 슬렌터톤, 활동량 작아지는 겨울에 '제격'
현영의 슬렌터톤, 활동량 작아지는 겨울에 '제격'
  • 승인 2009.10.2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 김동균 기자] 뱃살 비만이 늘어나는 계절이 왔다. 겨울철 늦은 밤 야식과 송년회 등 잦은 술 약속과 회식은 칼로리의 섭취를 늘려 뱃살을 찌게 한다.

또 겨울에는 옷을 두껍게 입어 살이 쪄도 눈에 띄게 표가 나지 않기 때문에 뱃살 관리에 소홀하기 쉽고, 운동량이 부족해지기 쉬운데다 보온을 위해 인체가 지방을 축적하기 때문에 금세 체지방이 늘 수 있다.

몸은 탄수화물을 주 에너지원으로 사용을 하기 때문에 뱃살을 포함한 신체에 불필요한 체지방을 빼기 위해서는 시간 투자를 많이 해야 한다. 뱃살 다이어트를 위해 뱃살 빼는운동을 할 때 충분한 유산소 운동을 해야만 지방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전신을 이용한 걷기, 조깅 등 유산소 운동을 40분 이상 가볍게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하지만 시간이 없다면 보조운동기구를 사용해 보는 것도 고려할 만 하다. 보조 운동기구의 대표적인 상품은 슬렌더톤 플렉스(www.sl-tone.com). 복부운동기구 슬렌더톤(slendertone flex)은 진동벨트 형태의 저주파 복근전문 운동기구로 일상생활에서 착용만 해도 윗몸 일으키기 운동을 하는 효과를 주어 美FDA 승인을 받고 전 세계적으로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복근운동기구 슬랜더톤은 간단하고 편리하게 뱃살다이어트와 복근운동이 가능해 직장인, 학생, 주부 등 일반인은 물론 연예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슬랜더톤 플랙스는 대한만국 대표 몸짱 방송인 현영이 S라인 몸매의 비결이라고 공개해 연예인다이어트 붐을 일으켜 화제가 된바 있다. 현영은 착용이 간편하고 일상속에서도 전혀 티가 나지 않게 복부운동과 복근만들기를 할 수 있는 슬렌더톤을 평상시에는 물론 화보촬영을 앞두고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섹시 디바‘ 비욘세, 환한 미소로 2년 만에 내한]

[VOD- 故 장진영 49재 추모식, ‘영원히 기억될 이름 배우 장진영’]

[VOD- 영화처럼 살단 간 배우 장진영 ‘이제는 추억으로..’]

[VOD- 김성은 "첫방은 꼭 조국씨와 함께 볼거에요"]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