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 새 앨범 ‘D-HOURS AM 7:03’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FOCUS’
김동한, 새 앨범 ‘D-HOURS AM 7:03’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FOCUS’
  • 승인 2019.04.2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동한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5일 위엔터테인먼트는 김동한 SNS를 통해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김동한의 타이틀곡은 ‘포커스(FOCUS)’다. 앞서 오픈된 다양한 티저들과 마찬가지로 지금까지는 보지 못했던 김동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또 아침 특유의 청량함을 발산하는 김동한의 콘셉트 이미지가 삽입되며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베베(BEBE)’, ‘메이크 미 소 크레이지y(Make Me So Craz)’, ‘매일매일’, ‘이데아(IDEA)’까지 총 5곡의 다채로운 장르가 수록됐다.

특히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김동한이 전 트랙 작사 및 타이틀곡과 수록곡의 퍼포먼스 구성까지 직접 참여했다.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높였다.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탄생일인 7월 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침 7시 3분을 정면으로 내세웠다. 여기에 타이틀곡을 포함한 다섯 트랙은 저마다의 컬러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며, 데뷔 앨범 ‘D-DAY’와 두 번째 미니앨범 ‘D-NIGHT’을 잇는 김동한의 시간 시리즈 3부작의 대미를 장식, 또 다른 시작을 떠오르게 한다.

한편,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용산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쇼케이스도 개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