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강남 신사동 '안식'+인천 중구 하얀짜장면 '연경' 위치는 어디?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강남 신사동 '안식'+인천 중구 하얀짜장면 '연경' 위치는 어디?
  • 승인 2019.04.24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 방송된 강남 신사동 '안식'과 인천 중구 하얀짜장면 '연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강남 신사동 '안식'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4-10에 위치해 있다.

강남 신사동 '안식'은 빨간 홍국쌀보들밥, 가지가 도우인 피자, 보리 된장 보들밥, 귀리 새우 오크라 볶음밥, 세상의 모든 버섯 샐러드 등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강남 신사동 '안식'은 푸드테라피기반으로 완성한 건강까지 생각한 음식을 모토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강남 레스토랑 중 분위기와 음식 모두가 매력 만점인 곳으로 인기가 높은 곳이기도 하다.

방송에서 신사동 '안식'의 가지가 도우인 피자를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매일 아침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인천 하얀짜장면 '연경'은 인천 중구 북성동3가 5-1에 위치해 있다.

인천 하얀짜장면 '연경'은 하얀짜장, 멘보샤, 북경오리, 해물누룽지탕, 철판유린기 등 다양한 종류의 중식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연경'의 하얀짜장면은 독특한 색깔과 맛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유 중 하나기도 하다.

방송에서 하얀짜장면을 맛 본 손님은 "단골이 될 것 같은 맛"이라고 극찬을 표하기도 했다.

매일 아침 10시반부터 밤 9시반까지 영업하며 라스트오더는 밤 9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