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성북 길음동 뼈탑 '장수감자탕'+수원 지동 왕만두 '추억의장날만두' 위치는?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성북 길음동 뼈탑 '장수감자탕'+수원 지동 왕만두 '추억의장날만두' 위치는?
  • 승인 2019.04.2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 방송된 성북 길음동 뼈탑 감자탕 '장수감자탕'과 수원 지동 왕만두 '추억의 장날만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성북 길음동 뼈탑 '장수감자탕'은 서울 성북구 길음동 489-58에 위치해 있다.

성북 길음동 뼈탑 '장수감자탕'은 탑감자탕, 탑등뼈찜 등 감자탕과 뼈찜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뼈탑감자탕은 깊고 진한 국물과 함께 쫄깃한 고기살을 자랑하며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게 만든다.

방송에서 길음동 뼈탑 장수감자탕의 뼈찜과 감자탕을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매일 아침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한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수원 지동 왕만두 '추억의 장날만두'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지동 402-28에 위치해 있다.

수원 추억의 장날만두는 수원 밤도깨비에 나온 지동시장 만두로도 유명하다.

추억의 장날만두는 왕만두, 김치왕만두, 고기만두 등 다양한 종류의 만두 요리를 제공한다.

방송에서 수원 추억의 장날만두의 왕만두를 맛본 한 손님은 "최고의 맛"이라고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

매일 아침 9시부터 밤 8시까지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