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베리베리, 꽃비주얼 품은 소년들의 직진 고백 ‘딱 잘라서 말해’ 여심 저격 예열 완료
[NI영상] 베리베리, 꽃비주얼 품은 소년들의 직진 고백 ‘딱 잘라서 말해’ 여심 저격 예열 완료
  • 승인 2019.04.2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데뷔한 ‘크리에이티브 아이돌’ 베리베리가 한 단계 성장한 소년남자의 매력을 품고 컴백했다. 

24일 오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베리베리의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 (베리어블) 쇼케이스가 열렸다. 

방송인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에는 베리베리 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 등이 참석해 신곡 ‘딱 잘라서 말해’, 수록곡 ‘밝혀줘’ 무대와 새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 ‘VERI-ABLE’(베리어블)은 대중들에게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이고자 하는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이전에 보여준 밝고 건강한 모습은 유지하되 좀 더 내면적으로 단단해지고 성숙해진 멋과 매력을 담았다.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는 다채로운 구성과 캐치한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으로 단호하지만 달콤한 고백에 대한 가사와 함께 한층 성장한 베리베리의 보컬 색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구성 및 각도로 변형되는 다양한 동선 변화에도 절대 무너지지 않은 일곱 멤버의 합과 칼군무를 선보이며 대중의 귀와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베리베리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사진 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