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 쿠키영상은 없지만…'예매 관객수만 200만 명'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 쿠키영상은 없지만…'예매 관객수만 200만 명'
  • 승인 2019.04.2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 소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이 24일 개봉했다. 개봉 전날 실시간 예매율 97%, 예매 관객수만 200만 명을 동원하며 슈퍼 흥행작의 탄생을 알렸던 '어벤져스:엔드게임'은 스포일러를 피하기 위한 팬들이 조조 시간대에 몰리면서 치열한 예매 전쟁이 펼쳐지기도 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쿠키영상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쿠키 영상은 마블 영화의 상징이었다. 영화 종료 후 공개되는 쿠키 영상은 마블 팬들에게 영화와 다른 재미를 전할 뿐 아니라 추후에 나올 작품들의 암시가 되기도 했다. 때문에 쿠키 영상을 보기 위해 관객들은 엔딩 크레딧이 다 올라갈 때까지 좌석을 지키고 앉아 있었다. 

마블 영화에 보통 2개씩 들어가는 쿠키영상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에는 하나도 없다. 대신 각 히어로들의 모습과 이를 연기한 배우의 이름을 보여주는 엔딩크레딧에 힘을 준다. 특히 원년 멤버들은 자필 서명까지 넣는 등 엔딩크레딧을 더욱 신경써서 만들었다.

'어벤져스:엔드게임'이 거둘 기록 행진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미 예매율만으로 압도적이다. 지난해 동시기에 개봉해 1000만 관객을 돌파했던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사전 예매 관객수 100만 명의 2배를 훌쩍 뛰어넘은 '어벤져스:엔드게임'이다. 외화 최고 흥행작인 '아바타'의 1333만 기록을 넘어 역대 1위 '명량'의 1761만 명을 뛰어넘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미 천만 돌파는 기정사실화 된 '어벤져스:엔드게임'. 지난 23일 언론시사회 이후 취재진과 배급 관계자들의 반응은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 언론배급시사회로는 이례적으로 박수까지 쏟아져 나왔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