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한소은, ‘미스터 기간제’ 주연 발탁…윤균상·권소현과 호흡
신예 한소은, ‘미스터 기간제’ 주연 발탁…윤균상·권소현과 호흡
  • 승인 2019.04.2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소은이 ‘미스터 기간제’ 주연으로 낙점됐다.

케이블채널 OCN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l 극본 장홍철)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 최근 윤균상과 권소현 등 화려한 출연진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한소은은 학교를 쥐락펴락하는 천명고등학교의 퍼스트레이디 한태라 역으로 분한다. 한태라는 전국을 주름잡는 기업형 학원을 운영하는 엄마 밑에서 남부러울 것 없이 자라왔으며, 얼굴도 몸매도 완벽한 학생들의 워너비 스타. 특히 그는 한없이 도도하고 무심할 것만 같지만 남모를 아픔과 힘듦을 간직한 인물로, 한소은은 한태라 역을 통해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다.

앞서 KBS2 ‘파도야 파도야’, 웹드라마 ‘넘버식스’,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3’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한소은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외모는 물론 귀여움과 풋풋한 매력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그는 이번 작품으로 드라마 첫 주연을 맡으며 차세대 기대주로 떠오른 바. 다양한 드라마에서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인 그가 ‘미스터 기간제’에서는 한태라 역을 어떻게 소화해 낼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에 한소은은 “좋은 선배님들 그리고 감독님과 함께 재미있는 작품을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스터 기간제’는 ‘구해줘 2’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