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신곡 ‘블룸 블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컴백 기대감↑
더보이즈, 신곡 ‘블룸 블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컴백 기대감↑
  • 승인 2019.04.2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를 시작했다.

24일 더보이즈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오는 29일 발매되는 신곡 ‘블룸 블룸(Bloom Bloom)’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약 16초 분량의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어둠 속을 밝히는 한 줄기 빛을 따라 시선을 한데 모은 열 두 소년 더보이즈의 모습이 신비로운 영상미로 그려진다. 자그마한 틈새 너머로 빛을 마주하는 멤버 영훈의 모습과 함께 ‘이대로 우리’ 라고 노래하는 청량한 보컬 일부가 등장, 곧 베일을 벗을 신곡 ‘블룸 블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29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을 발표하는 더보이즈는 같은 날 밤 7시 30분, 네이버 V채널을 통해 신곡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 ‘더보이즈 컴백 스페셜 ‘블룸 블룸’(THE BOYZ Comeback Special Bloom)’열고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새 앨범 관련 더보이즈의 허심탄회한 토크코너는 물론,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더보이즈만의 특별한 ‘스페셜 라이브’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은 그 이름처럼 활짝 피어난 12명의 ‘개화기(開花期)’ 소년 더보이즈의 순수하고 청량한 ‘소년 감성’을 담은 ‘로맨스 판타지’ 싱글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은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가 매력을 더할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의 팝 댄스 넘버다.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가 프로듀싱을 맡은 이 곡은 멤버 중 선우, 에릭이 작사에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개성을 불어넣었다.

한편 컴백에 앞서 더보이즈는 오는 28일 광주광역시에서 진행되는 ‘SBS 슈퍼콘서트 in 광주’에 참여, 3만여 관객 앞에서 신곡 ‘블룸 블룸’의 무대를 최초 선 공개한다. 이어 음원 발매 18시간 전인 2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신곡 ‘블룸 블룸’의 뮤직비디오 선공개 역시 이어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