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 새 앨범 ‘D-HOURS AM 7:03’ 콘셉트 포토 공개…반전 매력 물씬
김동한, 새 앨범 ‘D-HOURS AM 7:03’ 콘셉트 포토 공개…반전 매력 물씬
  • 승인 2019.04.2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동한의 새 앨범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24일 위엔터테인먼트는 김동한 공식 SNS를 통해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 콘셉트 이미지와 영상 필름을 각각 게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자정에는 콘셉트 이미지가 담긴 영상이 먼저 공개됐다. 꽃과 흰 커튼을 배경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함을 뽐내는 김동한과 화려하고 강렬한 조명 속에서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김동한이 번갈아가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전 7시 3분에는 영상을 통해 볼 수 있었던 두 버전의 콘셉트 이미지 4장이 게시됐다. 이번 앨범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탄생일 7월 3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시간인 만큼 해당 시간에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돼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특히 팬 카페 정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컴백 쇼케이스 선 예매 티켓 오픈을 앞둔 이날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된 터라 김동한의 컴백 분위기는 한층 더 고조됐다.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김동한의 시간 시리즈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한다. 데뷔 앨범 ‘D-DAY’와 두 번째 미니앨범 ‘D-NIGHT’을 능가하는 음악적 퀄리티와 역량을 선보일 전망이다. 팬들 역시 한층 더 성장한 아티스트 김동한의 모습에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김동한의 세 번째 미니앨범 ‘D-HOURS AM 7:03’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쇼케이스도 개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