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장혁-성유리의 '토끼와 리저드' 시사회 이벤트
카페베네, 장혁-성유리의 '토끼와 리저드' 시사회 이벤트
  • 승인 2009.10.1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동균 기자] 한예슬 커피로 유명한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베네(www.caffebene.co.kr)에서 가을을 맞아 멤버쉽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영화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 14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된 바 있는 성유리, 장혁 주연의 ‘토끼와 리저드’ 시사회 이벤트가 바로 그것.

이번 시사회에서는 시사회 전 출연 배우들의 무대인사 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기념 사인이 들어간 머그컵을 증정 계획이 잡혀 있어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토끼와 리저드'는 어릴 적 자신을 버린 친엄마를 찾기 위해 서울에 온 입양아 메이(성유리 분)가 희귀한 심장병 민히제스틴 증후군을 앓는 은설(장혁 분)을 만나면서 그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줄거리로 가슴 아픈 사랑과 상처를 그린 영화다.

까페베네의 ‘토끼와 리저드’ 시사회 이벤트는 다가오는 10월 19일 오후 8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응모는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비회원의 경우라도 카페베네 전 매장에서 멤버쉽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최병목 과장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조금이나마 즐거움과 득이 될 수 있는 방안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기쁨과 위안을 얻었으면 하는 것이 바람이다.”고 말한다.

토종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스타벅스나 커피빈 등 외국 브랜드와 경쟁하고 있는 카페베네는 얼마 전 '위아자 나눔장터' 참여 및 드림콘서트 티켓 이벤트, 기획안 공모전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고객과 가까이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커피전문점을 표방하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서인영 "박정아-길 보고 있으면 부럽다"]

[VOD] M 이민우 "신화는 3년후 쯤 다시 돌아옵니다"]

[VOD] '팝의 여왕' 머라이어 캐리 "이번앨범은 '상업성' 탈피했다"]

[VOD] '미남' 장근석 "'태경' 모티브는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