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당진 마도리탕 '태봉한우면옥'+'해어름 카페' 위치는 어디?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당진 마도리탕 '태봉한우면옥'+'해어름 카페' 위치는 어디?
  • 승인 2019.04.23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 방송된 당진 마도리탕 '태봉한우면옥'과 당진 레몬라즈베리 에이드와 밀크프랑스로 유명한 '해어름카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당진 마도리탕 '태봉한우면옥'은 충남 당진시 시곡동 63-2에 위치해 있다.

당진 태봉한우면옥은 육계토종 마도리탕, 차돌박이, 생갈비, 불고기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당진 태봉한우면옥의 육계토종 마도리탕은 깊고 진한 풍미의 국물이 일품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방송에서 마도리탕을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영업시간은 가게에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당진 레몬 라즈베리 에이드, 밀크 프랑스 '해어름카페'는 충남 당진시 매산리 29-10에 위치해 있다.

서해대교가 한 눈에 보이는 당진 통유리 카페로도 유명한 해어름 카페는 커피, 피자, 식사 메인, 후식과 주류 등 다양한 카페 디저트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당진 '해어름 카페'는 서해대교를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이점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다.

통유리 밖으로 보이는 풍경에 한 손님은 "최고의 분위기"라고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

매일 아침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하며 연중무휴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