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합천 쇠고기탕면가지새우튀김 '적사부'+순천 닭꼬미 '산수정산장' 위치는?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합천 쇠고기탕면가지새우튀김 '적사부'+순천 닭꼬미 '산수정산장' 위치는?
  • 승인 2019.04.2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 방송된 합천 쇠고기탕면 가지새우튀김 '적사부'와 순천 닭꼬미(닭구이, 꼬막, 미나리) '산수정산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합천 쇠고기탕면 가지새우튀김 '적사부'는 경남 합천군 합천리 590-6에 위치해 있다.

합천 쇠고기탕면 가지새우튀김 '적사부'는 경남 합천 탕숭육이 유명한 중식당으로 짜장면, 해물우동, 양장피, 가지새우튀김, 쇠고기탕면 등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합천 적사부는 튀긴 쌀과 콩기름을 이용한 반죽, 그리고 고수들만 이용한다는 ‘하염상육’ 조리법으로 완벽한 조화를 자랑하는 완전체 탕수육을 만들어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방송에서 가지새우튀김과 쇠고기탕면을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평일 오전 11시 반부터 저녁 7시까지, 주말 오전 11시 반부터 저녁 6시 반까지 영업한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순천 닭꼬미(닭구이, 꼬막, 미나리) '산수정산장'은 전남 순천시 서면 청소리 170-3에 위치해 있다.

순천 산수정산장은 닭꼬미 삼합정식, 약초백숙, 닭볶음탕, 촌닭구이, 약초옻닭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순천 청소골에 위치해 산장과 수영장을 겸하고 있으며 물놀이 하기 좋은 곳으로도 유명하다.

방송에서 순천 산수정산장의 닭꼬미 삼합정식을 맛본 한 손님은 "단골이 될 것 같은 맛"이라고 극찬을 하기도 했다.

매일 아침 11시부터 밤 6시까지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