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즈한남은 어디? 박지윤 남편 조수용 작품이었다…"힙한 장소"
사운즈한남은 어디? 박지윤 남편 조수용 작품이었다…"힙한 장소"
  • 승인 2019.04.2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윤 조수용이 사운즈한남에서 결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가수 박지윤(37)과 조수용(45) 카카오 공동 대표가 3월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이들의 예식 장소가 서울 한남동 '사운즈 한남'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서울 한남동에 있는 ‘사운즈 한남’은 도심 속 리조트를 뜻하는 ‘어반 리조트’를 콘셉트로, 주거와 오피스, 상가, 공용 시스템 등 네 가지 유닛으로 구성됐다. 5개 건물로 이뤄진 사운즈 한남에는 유명 레스토랑과 와인 전문점 등이 입점했고, 서점도 들어와 있다. 세련된 감각을 추구하는 트렌드 세터들에겐 '힙'한 장소로 손꼽힌다.

이곳은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젊은이들의 자주 이용하는 곳이다. 특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소개되면서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감각적인 사운즈한남의 건축물과 그 안에 위치한 즐길거리, 먹거리 등이 큰 사랑을 받게 된 이유다.

이 ‘사운즈한남’은 박지윤의 남편이 된 조수용 대표의 작품이기도 하다.

조 대표가 세운 디자인 회사 JOH(제이오에이치)가 운영하던 사업으로, 조 대표가 지난해 3월 카카오 공동 대표로 선임되면서 카카오 자회사로 편입됐고, 같은 해 7월 카카오IX(구 카카오 프렌즈)가 JOH를 인수했다.

조 대표와 박지윤은 이곳에서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렸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사진= 사운즈한남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