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강북 미아 대패꽃삼겹살 '흙구덩이'+종로 곱창 '서촌 뜰애우' 위치는 어디?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강북 미아 대패꽃삼겹살 '흙구덩이'+종로 곱창 '서촌 뜰애우' 위치는 어디?
  • 승인 2019.04.22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에 방송된 강북 미아동 대패꽃삼겹살 '흙구덩이'와 종로 곱창 '서촌 뜰애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강북 미아동 대패꽃삼겹살 '흙구덩이'는 서울 강북구 미아동 35-26 1층에 위치해 있다.

강북 비아동 대패꽃삼겹살 '흙구덩이'는 프리미엄 대패삼겹, 프리미엄대패오겹, 암퇘지통삼겹, 암퇘지꽃고기 등 다양한 종류의 육류 고기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곳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흙구덩이'의 삼겹살은 육즙이 살아있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며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방송에서 강북 미아 대패삼겹살을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하며 토,일요일은 12시에 오픈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종로 곱창 '서촌 뜰애우'는 서울 종로구 체부동 189에 위치해 있다.

종로 곱창 서촌 뜰애우는 한우곱창모듬, 한우곱창, 황소곱마니곱창, 한우 대창, 특양구이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인테리어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것이 특징으로 서촌 데이트하고 싶은 술집 뜰애우 곱창으로도 인기가 높다.

서촌 뜰애우의 곱창은 고소하고 곱이 살아있는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방송에서 종로 곱창을 맛 본 한 손님은 "단골이 될 것 같은 맛"이라고 맛을 평가하기도 했다.

종로 체부동 서촌 뜰애우는 매일 24시간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