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저녁생생정보통맛집오늘, 울산 5단해물찜 '박혜숙찜탕해'+송파 잠실동 불쇼김치삼겹살 '아궁이왕돌구이' 위치는?
2TV저녁생생정보통맛집오늘, 울산 5단해물찜 '박혜숙찜탕해'+송파 잠실동 불쇼김치삼겹살 '아궁이왕돌구이' 위치는?
  • 승인 2019.04.22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 방송된 울산 5단 해물찜 '박혜숙찜탕해'와 송파구 잠실동 불쇼김치삼겹살 '아궁이왕돌구이'의 위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울산 5단 해물찜 '박혜숙찜탕해'는 울산 중구 남외동 547-11에 위치해 있다.

울산 남외동 '박혜숙찜탕해'는 해신탕, 해물물회, 5단 해물찜, 아귀찜 등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박혜숙찜탕해'의 5단 해물찜은 예약주문만 받으며 푸짐하고 생생한 해산물들을 찜으로 맛볼 수 있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방송에서 울산 남외동 5단 해물찜을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매일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2TV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송파구 잠실동 불쇼김치삼겹살 '아궁이왕돌구이'는 서울 송파구 잠실동 178-5에 위치해 있다.

송파구 잠실동 불쇼김치삼겹살 '아궁이왕돌구이'는 신천 삼겹살 너무 맛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며 대패삼겹살, 목살소금구이, 왕돌생삼겹살 등 다양한 종류의 육류, 고기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삼겹살은 육즙이 살아있고 쫄깃하고 고소한 맛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게 만든다.

방송에서 신천 '아궁이왕돌구이'의 삼겹살을 맛본 한 손님은 "단골이 될 것 같은 맛"이라고 평가하기도 했다.

매일 24시간 영업하며 연중무휴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