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이선균 “출연 제안 믿기지 않아… 최우식 보다 분량이 적더라” 현장 폭소 (기생충)
[NI영상] 이선균 “출연 제안 믿기지 않아… 최우식 보다 분량이 적더라” 현장 폭소 (기생충)
  • 승인 2019.04.2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선균이 ‘기생충’에 출연한 계기를 언급했다.

22일 오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영화 ‘기생충’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배우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 봉준호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기생충’은 전원 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극중 이선균은 ‘기생충’의 박사장 캐릭터를 통해 젠틀하고 친절하지만 선을 넘어오는 것은 결코 허용하지 않는 ‘젊은 전문직 부자’의 미묘하고도 특징적인 성향응ㄹ 적시적소에서 실감 나는 디테일로 표현해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 등 연기 변신과 호연이 어우러져, 극과 극으로 달라서 서로 만날 일 없어 보였던 두 가족의 만남을 통해 예측불허의 웃음과 긴장을 선사하며 지금껏 보지 못했던 강렬하고 신선한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새로운 가족희비극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기생충’은 오는 5월 개봉 예정.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