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다크 피닉스’ 시리즈의 완벽 피날레…압도적 카리스마 담긴 스틸 공개
‘엑스맨: 다크 피닉스’ 시리즈의 완벽 피날레…압도적 카리스마 담긴 스틸 공개
  • 승인 2019.04.22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맨’ 시리즈의 완벽한 피날레를 알리는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강력한 존재감을 뽐내는 다크 피닉스의 1차 보도스틸과 기대 포인트를 공개한다.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역대급 캐릭터의 매력이 담긴 1차 보도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다크 피닉스로 각성한 진 그레이의 강렬한 카리스마이다. 모든 것을 초월하는 가장 강력하고 파괴적인 존재, 다크 피닉스로 변한 그녀가 엑스맨이 이룬 모든 것들을 무너뜨릴 것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이번 작품에 새롭게 등장하는 미스터리한 외계 존재인 제시카 차스테인의 모습이 최초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폭주하는 힘과 억눌려왔던 어둠에 눈을 뜬 진 그레이의 힘을 이용하기 위해 그녀에게 접근,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특히 제70회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인 제시카 차스테인이 선사할 새로운 캐릭터에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끝으로 엑스맨 슈트를 입고 제트기에 탑승해 어디론가 향하는 엑스맨의 모습이 공개되며 눈길을 끈다. 히어로로 거듭난 그들이 무사히 임무를 수행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6월, 극장에서 반드시 ‘엑스맨: 다크 피닉스’를 봐야만 하는 기대 포인트 3를 공개한다.

#1. 더 이상의 엑스맨은 없다! 엑스맨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작품!

첫 번째 기대 포인트는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시리즈의 피날레를 알릴 마지막 작품이라는 점이다.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한 ‘엑스맨’ 시리즈는 기존 히어로 영화와 차별화되는 깊이 있는 주제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19년 동안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작품은 ‘엑스맨’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작품으로 지금껏 본 적 없었던 강렬한 드라마는 물론 역대급 스케일까지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엑스맨’ 시리즈의 각본을 집필하며 세계관 구축에 힘써온 사이먼 킨버그가 연출을 맡아 시리즈의 마지막에 어울리는 완성도 높은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2. 제임스 맥어보이X마이클 패스벤더X제니퍼 로렌스X소피 터너X제시카 차스테인까지!
이 캐스팅 실화?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총출동!

두 번째 기대 포인트는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선사할 역대급 캐릭터들의 향연이다. 제임스 맥어보이부터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소피 터너는 매 작품마다 압도적인 연기력과 독보적 매력을 뽐내며 전 세계를 사로잡아왔다. 특히 이들은 ‘엑스맨: 다크 피닉스’만의 매력적인 이야기에 매료됐다고 밝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미스터리한 외계 존재 캐릭터를 맡은 제시카 차스테인까지 합류하며 이들이 선사할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3. 엑스맨의 모든 것을 무너뜨릴 최강의 캐릭터 ‘다크 피닉스’의 등장!

마지막 기대 포인트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파괴적인 힘을 지닌 ‘다크 피닉스’가 전면에 나선 작품이라는 점이다. 엑스맨의 멤버로 엄청난 잠재적 능력을 지닌 진 그레이가 엑스맨이 이룬 모든 것들을 무너뜨릴 파괴적인 존재 ‘다크 피닉스’로서 능력을 각성하며 엑스맨 사상 가장 큰 위협이 된다는 이야기는 탄탄한 긴장감을 갖춘 역대급 드라마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특히 사랑하는 친구이자 강력한 적인 그녀를 상대로 맞서 싸워야 하는 엑스맨의 딜레마까지 담아내며 기존 히어로 영화에서 볼 수 없는 독보적 결을 지닌 히어로 영화의 탄생을 알린다. 

이처럼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이 뭉쳐 완벽한 시너지를 뽐내며 더욱 진화될 이야기를 선보일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2019년 6월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즈 정찬혁 기자/ 사진= ㈜이십세기폭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