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피카츄’, 극장 매점에서 ‘피카피카’ 외치면 팝콘·콜라 사이즈 UP…이벤트 진행
‘명탐정 피카츄’, 극장 매점에서 ‘피카피카’ 외치면 팝콘·콜라 사이즈 UP…이벤트 진행
  • 승인 2019.04.2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초의 포켓몬스터 실사 영화 ‘명탐정 피카츄’가 5월초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을 만난다. 

‘명탐정 피카츄’(감독 롭 레터맨)는 범죄사건 해결과 세상을 구할 피카츄의 번쩍이는 추리, 기상천외한 모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외전인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모션 캡처를 통해 20년 이상 사랑 받아온 피카츄와 포켓몬들이 최초로 실사화되어 스크린에 등장한다. 풍선포켓몬 푸린, 개구쟁이포켓몬 판짱, 긴꼬리포켓몬 에이팜, 세쌍둥이포켓몬 두트리오, 씨앗포켓몬 이상해꽃, 진화포켓몬 이브이, 화염포켓몬 리자몽, 오리포켓몬 고라파덕 등이 등장한다. 이외에도 잠만보, 내루미, 거북왕, 괴력몬, 로파파, 부스터, 개굴닌자, 탕구리, 잉어킹 등 전 세계를 강타한 포켓몬 캐릭터들을 비롯해 전설의 포켓몬 뮤츠가 상상 그 이상의 액션을 예고한다.

전 세계, 전 세대의 많은 사랑을 받는 영화답게 다양한 관객층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111개 사이트에서는 매점에서 ‘피카피카’를 외치면 팝콘과 콜라의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이벤트를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피카츄 3D 모델 전시 및 하이파이브 포토존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멀티플렉스 주요 사이트에서는 4월말과 5월초 주말, 피카츄 코스튬을 만날 수 있다. 피카츄 코스튬은 5월 4일과 5일 스타필드 코엑스, 하남에도 나타날 예정이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는 피카츄 삼각김밥을 만날 수 있고, 이마트에서는 크라운제과 상품을 통해 피카츄를 만날 수 있다. 

‘명탐정 피카츄’에서 주인공 피카츄 역의 목소리는 영화 ‘데드풀’의 라이언 레이놀즈가 맡았다.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중년 아저씨 목소리를 장착한 상당한 수다쟁이인 캐릭터의 특징을 ‘데드풀’에서 이미 인정받은 찰떡같은 목소리 연기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예 저스티스 스미스가 피카츄와 한 팀을 이루는 팀 굿맨 역을 맡고 캐서린 뉴튼, 수키 워터하우스와 빌 나이, 와타나베 켄 등 명배우들이 출연한다.

영화 ‘걸리버 여행기’, 애니메이션 ‘샤크’ 등을 통해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는 재능을 선보인 롭 레터맨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여기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콩: 스컬 아일랜드’의 듀렉 코놀리와 포켓몬 시리즈의 원작자인 타지리 사토시가 각본에 합류해 최강 스케일은 물론 원작의 세계관까지 완성도를 높였다. 1편 개봉도 전에 벌써부터 속편 제작이 확정되는 등 강한 자신감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5월초 개봉 예정.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