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트와이스 컴백 쇼케이스·‘기생충’ 제작보고회 등
[NI주간현장] 미리 보는 연예계, 트와이스 컴백 쇼케이스·‘기생충’ 제작보고회 등
  • 승인 2019.04.2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앨범, 새 드라마, 새 영화 등, 봄바람과 함께 마음을 설레게 할 이번 주 연예계 현장을 미리 본다.

■ 가요

트와이스 컴백 쇼케이스

22일 그룹 트와이스 미니 7집 ‘FANCY YOU’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가 열린다. 22일 공개되는 타이틀곡 ‘팬시(FANCY)’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으로, 기존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일부 안무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과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를 선보여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를 예고했다. 또한 지효, 사나, 모모, 채영이 이번 앨범 작사에 참여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베리베리 컴백 쇼케이스

그룹 베리베리는 오는 2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로 컴백한다. 타이틀곡은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로, 캐치한 후렴구와 힘 있는 비트와 감각적인 신스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이다. 멤버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그 외에도  ‘러브 라인(Love Line)’, ‘나 집에 가지 않을래’, ‘겟 레디(Get Ready)’, ‘밝혀줘’ 등 총 6곡이 수록 되어 있다. 베리베리는 개인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등을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 영화

‘기생충’ 제작보고회

22일 오전 웨스틴 조선호텔 서울에서 영화 ‘기생충’(감독 봉준호) 제작보고회가 열린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봉준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이 참석한다. ‘기생충’은 전원백수인 기택(송강호 분)네 장남 기우(최우식 분)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다. ‘기생충’은 오는 5월 열리는 제 72회 칸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초청에 관해 봉준호 감독은 “유난히 뜨거웠던 지난 여름, 다 함께 ‘기생충’ 촬영에 몰두했던 나 자신과 배우들, 그리고 제작진 모두와 이 기쁨을 나누고 싶다. 지금 현재 우리 시대의 생생한 모습이 담긴 영화를, 칸 영화제의 열기 속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어 영광스럽고 설레는 마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예능

Mnet ‘TMI NEWS’ 제작발표회

오는 25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Mnet 새 예능프로그램 ‘TMI NEWS’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세계 최초 글로벌 아이돌 정보 과부하 쇼 ‘TMI NEWS’는 입덕 깨알 정보를 모아모아, 아이돌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신개념 예능 토크쇼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신 신유선 PD, 전현무, 박준형, 에이핑크 보미, 딘딘이 참석할 예정이다.

■ 드라마

KBS 1TV 저녁 일일연속극 ‘여름아 부탁해’ 제작발표회

25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그랜드볼룸에서는 KBS1 새 저녁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연출 성준해 l 극본 구지원)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성준해 PD, 배우 김혜옥, 이영은, 윤선우, 이채영, 김사권, 나혜미, 김산호가 참석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소다은, 김나연 기자/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