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작 애니메이션·오리지널 미드 추천…‘첫사랑은 처음이라서’·‘리락쿠마와 가오루 씨’·‘사만타 어게인! 시즌2’·‘핑키 멀링키 파트2’·‘본딩’
넷플릭스 신작 애니메이션·오리지널 미드 추천…‘첫사랑은 처음이라서’·‘리락쿠마와 가오루 씨’·‘사만타 어게인! 시즌2’·‘핑키 멀링키 파트2’·‘본딩’
  • 승인 2019.04.1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에서 신작을 추천한다.

넷플릭스(Netflix)에서 2019년 4월 셋째 주 추천 신작으로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리락쿠마와 가오루 씨’, ‘사만타 어게인! 시즌2’, ‘핑키 멀링키 파트2’, ‘본딩’을 소개했다.

인생도 사랑도 처음인 풋풋한 청춘들의 이야기!

‘첫사랑은 처음이라서(My First First Love)’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첫 인생이라서 어렵고, 첫사랑이라서 서툰 인생초보 다섯 청춘들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은 이야기로 사랑과 우정 앞에서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오르내리는 청춘들의 풋풋한 모습이 담겨있다. 20년 차 절친 태오와 송이, 설레는 썸 송이와 도현 그리고 대학 절친 태오와 도현까지,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에는 우리 모두 지나왔고 지나고 있는 청춘의 모든 것이 담겨있다. 지수, 정채연, 진영, 최리, 강태오 등 싱그러운 청춘 배우들의 완벽한 케미로 완성된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지금 청춘을 지나고 있는 이들과 청춘을 지나온 이들 모두가 공감할 수 밖에 없는 사랑스러운 이야기가 넷플릭스에서 펼쳐진다.

평범한 회사원과 천하 태평 곰의 힐링 유발 일상 대공개

‘리락쿠마와 가오루 씨(Rilakkuma and Kaoru)’

‘리락쿠마와 가오루 씨’는 평범한 회사원 가오루 씨와 그녀 앞에 갑자기 나타난 곰 리락쿠마가 만나며 벌어지는 따뜻한 일상과 소소한 행복을 그린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이다. 여느 직장인들과 마찬가지로 스트레스와 고민을 안고 사는 가오루 씨는 천하 태평 곰 리락쿠마, 하얀 곰 코리락쿠마, 가오루 씨가 키우는 노란새 키이로이토리와 한 집에 함께 살게 되며 위로를 받게 된다. 영화 ‘카모메 식당’, ‘고양이를 빌려드립니다’로 ‘힐링 무비의 대모’로 불리는 오기가미 나오코가 각본에 참여해 따뜻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친 일상에서 한 박자 쉬어갈 수 있는 여유를 전할 ‘리락쿠마와 가오루 씨’가 당신을 포근하게 안아줄 준비를 마치고 넷플릭스에서 기다리고 있다.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되찾기 위한 고군분투기

‘사만타 어게인! 시즌2(Samantha! S2)’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만타 어게인!’이 시즌 2로 돌아온다. ‘사만타 어게인!’은 왕년에 잘 나갔던 아역 스타 사만타가 화려했던 과거를 되찾기 위해 무모하고 황당한 계획을 이어가는 시트콤이다. 1980년대 ‘사몬스터’라고 불리며 엄청난 인기를 구가했던 사만타는 30년이 지난 지금 과거의 명성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교도소에 수감된 전 남편을 대신해 두 아이를 키우는 그녀는 예전의 명성은 찾아볼 수 없지만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고, 아무도 관심갖지 않는 방송에 출연하며 다시 꿈을 키워간다. 과거에 비하면 초라하지만 소소한 인기에도 행복해하는 사만타는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안쓰러운 마음을 동시에 유발한다. 과연 사만타가 다시 ‘사몬스터’로 부활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면 넷플릭스에서 확인해보자. 

핫도그로 태어났어도 핑키는 언제나 행복해!

‘핑키 멀링키 파트2(Pinky Malinky Part 2)’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핑키 멀링키’ 파트 2는 돌연변이 유전자 핫도그로 태어났지만 사랑하는 엄마, 아빠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라면 날마다 행복한 핑키 멀링키의 이야기를 담은 모큐멘터리이자 애니메이션이다. 핑키 멀링키는 주어진 상황에 굴하지 않고 매일 기발한 상상을 하며 새로운 꿈에 도전하는 초긍정 소년이다. 핑키 멀링키는 긍정 에너지로 베스트 프렌드 뱁스와 제이제이뿐만 아니라 학교 친구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달하며 즐거운 학교생활을 이어나간다. 점점 커져가는 교내의 인기로 학교 안에 존재하는 계급을 뛰어넘으려는 핑키 멀링키와 두 친구의 계속되는 도전과 모험을 보여줄 ‘핑키 멀링키’ 파트 2는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 확인할 수 있다.

특별한 부업을 가진 대학원생의 은밀한 이야기!

‘본딩(Bonding S1)’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본딩’은 특별한 성적 취향을 지닌 남자들의 지배자, 도미나트릭스인 대학원생 티프가 고등학교 동창이자 게이인 피트를 우연히 만나 은밀한 비즈니스를 함께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코미디 시리즈다. 뉴욕의 탑 도미나트릭스 티프와 그녀의 조수 피트는 비즈니스 파트너를 넘어 서로에 대해 속속들이 알아가며 특별한 우정을 쌓아간다. 또한 비즈니스와 우정이 깊어갈수록 깨닫지 못했던 스스로의 깊은 내면과 타고난 본성에 대해 더 알아가며 성장하는 티프와 피트를 만날 수 있다. ‘본딩’은 제작자인 라이터 도일의 실제 경험담을 토대로 만들어진 이야기로 성 소수자를 주제로 한 영화제인 ‘아웃페스트 LA LGBTQ’에서 관객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