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예정영화] 역대급 예매, 천만 예약 ‘어벤져스: 엔드게임’·돌아온 초통령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개봉예정영화] 역대급 예매, 천만 예약 ‘어벤져스: 엔드게임’·돌아온 초통령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 승인 2019.04.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봉예정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개봉예정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4월 극장가 비수기로 관객의 발길이 끊기고 있다. ‘생일’이 박스오피스 정상을 유지하며 관객을 모으고 있지만 전체적인 관객수가 감소하며 아쉬움을 남긴다. 다음 주에는 벌써부터 역대급 흥행을 예고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개봉해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예매 오픈부터 서버를 마비시킬 정도였던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만큼 전편의 천만 기운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어린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뽀로로의 다섯 번째 극장판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도 개봉해 관객몰이를 할 것으로 보인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4월 24일 개봉)

감독 :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출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토니 스타크 / 아이언맨 역), 크리스 에반스(스티브 로저스 / 캡틴 아메리카 역), 마크 러팔로(브루스 배너 / 헐크 역),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역), 스칼렛 요한슨(나타샤 로마노프 / 블랙 위도우 역), 제레미 레너(클린트 바튼 / 호크 아이 역) 등

■ 줄거리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 ‘어벤져스’ 시리즈의 피날레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22번째 작품이자 페이즈 3의 마지막 영화로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편에서 빌런 타노스에 의해 많은 히어로들이 사라진 만큼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수많은 예측을 낳고 있다. 

또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2015),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까지 2편 연속 천만 관객 돌파하며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스코어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8일에는 사전 예매량이 100만 장을 돌파하며 종전 역대 예매 신기록 보유하고 있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의 사전 예매량 100만 장 돌파 기록을 5일 가량 앞당겼다.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4월 25일 개봉)

감독 : 김현호, 윤창섭

출연 : 이선(뽀로로 목소리 역), 이미자(크롱 목소리 역), 김현지(에디 목소리 역), 홍소영(루피 목소리 역) 등

■ 줄거리

떠나자, 보물섬으로~!

뽀로로와 친구들의 스펙터클 보물찾기 어드벤처!

전설 속 보물을 찾아 떠난 뽀로로와 친구들은 우연히 손에 넣은 지도를 따라 신비의 보물섬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사라진 실버 선장을 만나 비밀을 간직한 보물섬의 수수께끼를 풀어내지만, 악당 블랙 선장과 보물섬의 괴물로 인해 위기에 빠지는데….

과연 뽀로로와 친구들은 전설의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

◈ 뽀로로 극장판 다섯 번째 시리즈

어린이날을 맞아 믿고 보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캐릭터 뽀로로가 다섯 번째 시리즈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으로 극장가를 찾는다. 뽀로로는 2003년 TV 시리즈로 첫 선을 보인 이후 연극, 뮤지컬, 완구, 인형, 도서 등 다방면으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체 불가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뽀로로 극장판’ 시리즈는 지난 2013년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첫 선을 보인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이 93만 관객을 동원하며 대성공을 거둔 이래 매번 새로운 스토리와 모험지, 차별화된 볼거리로 어린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보물찾기 어드벤처’를 소재로 한 이번 시리즈는 뽀로로와 친구들이 서로 힘을 합쳐 보물섬에 숨겨진 비밀을 풀어내는 모습을 통해 어린이 관객들에게 ‘진정한 보물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모험’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영화적인 재미는 물론 교훈까지 놓치지 않는 스토리텔링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뿐만 아니라 신비로운 보물섬을 탐험하며 겪는 역동적인 어드벤처는 역대급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몰입감을 선사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각 영화 포스터 및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