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김희철, 오늘(19일) ‘옛날 사람’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박유나와 호흡
슈퍼주니어 김희철, 오늘(19일) ‘옛날 사람’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박유나와 호흡
  • 승인 2019.04.19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배우 박유나와 호흡을 맞췄다.

19일 낮 12시 김희철은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옛날 사람 (Old Movi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뮤직비디오 여자 주인공은 차세대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박유나로, 앞서 박유나는 JTBC ‘SKY 캐슬’의 차세리 역,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유은 역 등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에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의 색다른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모아진다.

 

더불어 신곡 ‘옛날 사람 (Old Movie)’은 애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정통 락 발라드로, 김희철이 직접 작사하고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가 작곡에 참여해 더욱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김희철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옛날 사람 (Old Movi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5월 4~5일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우주대스타 김희철 토크쇼 HEETalk’를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레이블S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