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 오는 5월 단독 팬미팅 개최…“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신화 신혜성, 오는 5월 단독 팬미팅 개최…“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 승인 2019.04.1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신화 신혜성이 단독 팬미팅을 개최, 팬들과 만난다.

신혜성은 오는 5월 25일 오후 3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19 SHIN HYE SUNG FAN MEETING <五.月.之.戀 오.월.지.련>’을 개최한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혜성이 2년 만에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며 “오랜만에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더욱 특별하고 값진 시간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7년 이후 2년 만에 열리는 이번 팬미팅은 팬들과 함께 솔로 데뷔를 기념하고 추억한다는 의미를 담아 2005년 5월 발매한 신혜성의 솔로 데뷔 앨범 ‘오월지련(五.月.之.戀)’과 동명으로 진행되며 팬들과 함께 지난 추억을 회상하고 앞으로 나아갈 미래를 그릴 계획이다.

또한 매년 신혜성 캠프 ‘HS CAMP’와 연말 콘서트 ‘SHIN HYE SUNG CONCERT-THE YEAR'S JOURNE’로 꾸준히 팬들과 만나고 소통 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고 있는 신혜성은 2년 만에 가지는 팬미팅인 만큼 다양한 팬 이벤트와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고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신화 데뷔 21주년 콘서트 ‘CHAPTER 4’는 오는 20일, 21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신혜성의 팬미팅 ‘五.月.之.戀 오.월.지.련’의 티켓 예매는 오는 30일 오후 8시 인터파크와 YES24에서 동시 진행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