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어린이날 기념 1+1 예매권 이벤트 진행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어린이날 기념 1+1 예매권 이벤트 진행
  • 승인 2019.04.1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뽀로로 극장판’ 다섯 번째 시리즈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이 어린이날 시즌 나들이를 나서는 가족 관객들을 위한 1+1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설 속 보물을 찾아 뽀로로와 친구들이 신비의 섬으로 떠나는 스펙터클 보물찾기 어드벤처를 담은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감독 김현호, 윤창섭)이 어린이날 시즌 나들이를 나서는 가족 관객들을 위한 통 큰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 CGV에서 1+1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4월 18일(목) 바로 오늘 오픈되는 롯데시네마부터 4월 19일(금) 메가박스, 4월 23일(화) CGV까지 연이어 1+1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의 1+1 예매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은 지난 11일 최초 시사회를 진행한 이후 실관람객들로부터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재밌다!”(sss**), “가족끼리 나들이 영화로 딱 좋은 영화!”(ssk**) 등 호평 세례가 이어지고 있어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시사회 이후 쏟아지는 호평 세례와 함께 1+1 예매권 이벤트를 오픈하며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는 어린이날 기대작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은 오는 4월 25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