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28차 업데이트…신규 시스템: 무기 마스터리·서바이버 패스3: 와일드 카드 등, 배그 점검 추후 공지 예정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28차 업데이트…신규 시스템: 무기 마스터리·서바이버 패스3: 와일드 카드 등, 배그 점검 추후 공지 예정
  • 승인 2019.04.1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정식서비스(1.0 버전) 28차 업데이트 예정사항을 공개했다.

FPS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배그) 측은 17일 “정식서비스(1.0 버전) 28차 업데이트 예정사항에 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예정사항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 일정은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라고 공지했다. 

배그 측은 “이번 업데이트 예정사항에서는 총기별로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무기 마스터리 시스템’을 비롯해, 에란겔 2차 스폰 조정과 게임 내 효과음 및 연막 효과 개선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 여러분들이 보다 즐겁게 사용자 지정 매치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수 킬 달성 시 노출되는 킬 메시지를 개선하고, 연막이 사라지는 타이밍을 보여주는 연막탄 타이머 UI를 추가했습니다”라고 업데이트에 관해 설명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정식서비스(1.0 버전) 28차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시스템: 무기 마스터리, 서바이버 패스3: 와일드 카드, UI/UX, 사용자 지정 매치, 버그 수정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정식서비스(1.0 버전) 28차 업데이트에는 플레이어 여러분의 총기별 건 플레이 실력을 확인할 수 있고 결과에 따라 특별한 보상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인 ‘무기 마스터리’가 추가된다.

서바이버 패스3: 와일드 카드는 출시된 이후 미션 결과 데이터를 계속해서 분석하며 피드백을 적극 검토해 일부 미션의 내용을 제거하고 난이도 조정 작업을 실시한다.

해당 업데이트 내용은 배그 점검 이후 적용된다. 배그 점검 일정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배틀 그라운드 홈페이지, 배그 공식 카페, 인벤 등을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현영 기자/ 사진= 카카오 배틀 그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