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X 101’, 공식 포스터 최초 공개…“역대 가장 뜨거운 시즌 될 것”
‘프로듀스 X 101’, 공식 포스터 최초 공개…“역대 가장 뜨거운 시즌 될 것”
  • 승인 2019.04.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명 연습생의 얼굴이 모두 담긴 ‘프로듀스 X 101’의 공식 포스터가 최초 공개됐다. 

오늘 공개된 Mnet ‘프로듀스 X 101’ 포스터에는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에 도전하게 될 101명 연습생의 사진이 모두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피라미드 모양의 로고 뒤로는 전 시즌에는 볼 수 없던 커다란 X자가 그려져 있어 프로그램 타이틀 속 ‘X’를 상기시키고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프로듀스 X 101’은 지난 3월,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_지마’ 무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날 101명의 연습생과 함께 진행된 게릴라 이벤트 현장에서는 역대 시즌을 통틀어 가장 많은 팬들이 몰려들어 ‘프로듀스’ 시리즈의 열기를 실감케 하기도. 이렇듯 이번 시즌은 방송 시작 전부터 연습생들을 향한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관심이 몰리며 그 어느 때보다 데뷔를 향한 연습생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벌써부터 연습생들을 향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셔서 저희도 놀랐다. 국민 프로듀서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내 많은 부분들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고, 연습생들이 개개인의 실력과 매력을 최대한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역대 가장 뜨거운 시즌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듀스 X 101’은 오는 5월 3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Mnet]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