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2’, 17일 스페셜 라이브… 스포 대 방출 랜선 제작발표회 개최
‘에이틴2’, 17일 스페셜 라이브… 스포 대 방출 랜선 제작발표회 개최
  • 승인 2019.04.17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웹드라마 ‘에이틴2’가 오늘(17일) 오후 6시 랜선 제작발표회를 개최한다.

V오리지널 ‘에이틴2’(제작 플레이리스트)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이다.

‘에이틴2’가 오는 21일(일) 네이버 V라이브(V앱)와 네이버 TV를 통해 ‘최초’ 선공개된다. 이에 네이버 V 최초 선공개 4일전인 오늘(17일) 오후 6시 네이버 V 스페셜 라이브 ‘에이틴2 공개수업’을 진행한다.

‘에이틴2’의 출연진들이 스페셜 라이브에 출연해 놓칠 수 없는 특급 스포를 대 방출할 예정. 쫀쫀한 긴장감과 심장 찌릿한 설렘을 유발할 러브라인과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된 주인공들이 맞이한 변화 등 ‘에이틴2’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포일러가 쏟아진다. 또한 ‘에이틴2’ 스페셜 Q&A를 비롯해 반가운 손님이 등장해 ‘에이틴2’에 대한 기대감을 폭등시킬 것이다.

그런가 하면, 지난 14일 공개된 ‘에이틴2’ 프롤로그 영상에서 고3이 된 김하나(이나은 분), 도하나(신예은 분), 하민(김동희 분), 차기현(류의현 분), 여보람(김수현 분), 남시우(신승호 분)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다른 반이 된 김하나, 여보람과 도하나, 이과로 진로를 변경한 하민의 모습, 의미심장한 분위기의 도하나와 남시우 등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며 ‘에이틴2’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한편 V오리지널 ‘에이틴2’에서는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 과정에서 오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감 있게 그려질 예정으로 ‘에이틴1’의 주역 6인과 새로운 캐릭터로 ‘최보민-강민아’가 출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V오리지널 ‘에이틴2’는 오는 21일 오후 7시에 네이버 V라이브(V앱) 및 네이버 TV를 통해 최초로 선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V오리지널 ‘에이틴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