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최고 아이돌 이벤트, 최고는 누구?
카페베네 최고 아이돌 이벤트, 최고는 누구?
  • 승인 2009.10.0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 김동균 기자] 드림콘서트를 5일 앞두고 아이돌 그룹간에 묘한 경쟁구도가 형성되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이 ‘드림콘서트에서 최고의 무대가 될 것 같은 스타’를 선정하는 설문조사에서 오차범위 내 접전을 벌이고 있다.

국내 프리미엄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자체적으로 실시한 이번 이벤트에는, 마감을 하루 남겨둔 현재 4만여 명이 설문에 참여한 것으로 집계돼 국내 아이돌 그룹들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지난달 28일부터 시작된 이번 설문조사는 마감일이 다가올수록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팬들이 홈페이지로 몰리면서 시간대별 순위변동이 심해 누구도 1위를 예측할 수 없는 상태다.

시간이 지날수록 팬들의 기싸움도 점입가경이다. 대접전을 벌이고 있는 빅뱅(대성,탑,승리,태양,지드래곤), 2NE1(박봄,씨엘,공민지,산다라박),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제시카, 티파니, 써니, 서현), 슈퍼주니어(이특, 희철, 한경,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기범, 규현), 샤이니(온유, 종현, Key, 민호, 태민)는 대표적인 아이돌 매니지먼트인 YG엔터테인먼트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로 알려져 드림콘서트를 앞두고 소속사간 팬들 사이에서도 자존심 대결구도가 형성되고 있다.

까페베네는 ‘드림콘서트에서 최고의 무대가 될 것 같은 스타’ 설문조사의 참여자들 중 1위로 선정된 가수를 뽑은 설문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드림콘서트 VIP석 티켓 20장(1인2매)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VIP석 당첨자를 제외한 모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1인2매)을 선정해 드림콘서트 티켓 200장을 무료로 증정할 것으로 알려져 매시간 설문참여자 수가 급증하고 있다.

설문이벤트는 오는 6일 오후1시까지 진행되며 당일 오후6시30분에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제15회 ‘사랑한다 대한민국 2009 드림콘서트’는 10일 오후6시30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故 최진실 1주기, 우리 가슴 속에 영원히 기억되다]

[VOD- '2009 라스트 팬콘서트'인 타이페이' 현장!]

[VOD- 이준기, 사기 불구 대만콘서트 강행 '그 현장속으로']

[VOD- 완벽한 몸매의 '그녀'들이 직접 말하는 '몸매 만들기' 비법!]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