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화, 박호산과 함께 찰칵…'닥터 프리즈너' 김병철 아내로 열연한 모습보니?
우미화, 박호산과 함께 찰칵…'닥터 프리즈너' 김병철 아내로 열연한 모습보니?
  • 승인 2019.04.1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우미화와 박호산이 화제인 가운데 우미화가 '닥터 프리즈너'에 출연한 사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6일 Dal company 공식 SNS에는 '[인형의 집 PART2] 오늘 해븐마니아 분들께 첫 케미를 보여줄 #미화노라 와 #호산토르발트 바로 지금 #최파타 에서 라이브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청취 부탁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형의 집 part2'에 출연 중인 배우 우미화와 박호산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우미화와 박호산의 빼어난 미모와 남다른 아우라가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한 KBS 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우미화는 선민식(김병철 분)의 아내인 김영선(우미화 분) 역으로 출연했다. 

김영선은 자축 자리에서 "여기까지 오느라 20년 걸렸다. 인턴 때 의료 사고가 나서 교도소 공보의로 발령 받았을 때 얼마나 울었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선민식은 "나도 내 인생 끝나는지 알았는데 당신은 어땠겠냐"고 위로했다. 

이어 그는 낡은 루페(의료용 돋보기)를 집어든 채 "내가 의료 사고 나서 사람이 죽었을 때 썼던 루페다. 형제, 동기들이 의사로 잘 나가면서 나 무시할 때, 교도소 쓰레기들 뒤치다꺼리하면서도 그날의 치욕을 잊지 않으려고 가지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우미화는 남편의 VIP센터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해주며, 김병철이 만끽 중인 성취감을 자연스로운 내조로 북돋는 역할을 완벽 소화하며 시선이 모아졌다.

한편 우미화는 이날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박호산과 함께 출연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Dal company 공식 인스타그램]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