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진 열애 인정, 남자친구는 누구? "이상형 '강다니엘' 조명된 이유"
장희진 열애 인정, 남자친구는 누구? "이상형 '강다니엘' 조명된 이유"
  • 승인 2019.04.16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장희진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그의 남자친구에 대해서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16일 장희진의 소속사 럭키컴퍼니는 한 매체를 통해 장희진의 30대 후반 사업가 남성과의 열애설에 대해 언급하며 "알고 지내던 지인이고 최근 서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말했다.

또 "현재는 알아가는 단계라 결혼을 말하기는 이른 단계"라며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장희진이 과거 한 방송에서 밝힌 이상형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졌다.

장희진은 방송에서 한결같이 "강다니엘"이라고 외쳐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기에 그의 남자친구의 외모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증가하고 있다.

16일 오전 한 매체는 '장희진이 남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으나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결혼은 시기상조"라며 부인하기도 했다.

또 럭키컴퍼니는 "장희진의 남자친구가 비연예인이기에 사생활 공개는 어렵다"고 밝혀 이목을 끌기도 했다.

한편 장희진은 지난 3월 종영한 TV조선 드라마 ‘바벨’에서 주연을 맡아 인상깊은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장희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