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 솔로앨범 첫 티저 공개…타이틀곡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배진영, 솔로앨범 첫 티저 공개…타이틀곡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 승인 2019.04.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배진영이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5일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1st 솔로 싱글 앨범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 된 티저 속에는 배진영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날렵하면서도 섬세한 이목구비를 간직한 배진영은 아련하고도 애틋함이 느껴지는 슬픈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었다.

또한 티저에 따르면 배진영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 싱글 타이틀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로, 아련한 봄바람이 스쳐가는 듯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배진영의 1st 솔로 싱글 앨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오로지 배진영의 목소리로만 채워진 첫 앨범으로 ‘솔로 배진영’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티저에 이어 촬영 소식만으로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군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 또한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배진영은 올 상반기 첫 솔로 앨범과 함께 오는 27일, 28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 서울 ‘IM YOU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더불어 하반기에는 C9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 C9보이즈(가칭) 멤버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C9엔터테인먼트]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