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 등…‘어벤져스: 엔드게임’·‘악인전’·‘이스케이프 룸’·‘퀴즈왕’·‘라스트 미션’·‘왓칭’·‘우상’·‘컬캅스’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 등…‘어벤져스: 엔드게임’·‘악인전’·‘이스케이프 룸’·‘퀴즈왕’·‘라스트 미션’·‘왓칭’·‘우상’·‘컬캅스’
  • 승인 2019.04.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가 좋다’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악인전’, ‘이스케이프 룸’, ‘퀴즈왕’, ‘라스트 미션’, ‘왓칭’, ‘우상’, ‘컬캅스’ 등 다양한 영화가 소개된다.

13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영화가 좋다’에는 신작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등의 코너가 진행된다.

# 신작 업데이트

‘어벤져스: 엔드게임’ (2019)

(감독 : 안소니 루소, 조 루소 / 출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악인전’ (2019)

(감독 : 이원태 / 출연 :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놈을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액션.

# 1+1

‘이스케이프 룸’ (2019)

(감독 : 애덤 로비텔 / 출연 : 테일러 러셀, 로건 밀러)

오감 공포를 자극하는 6개 죽음의 방, 출구 없는 방탈출 게임이 시작된다!

거액의 상금이 걸린 방탈출 게임에 초대된 6명의 사람들. 성별, 연령, 출신도 모두 다른 이들은 오직 초대장만을 가지고 세계 최고의 방탈출 게임 회사 ‘미노스’에 모인다. 하지만 초대자는 나타나지 않고, 예고도 없이 시작되는 게임. 불태워 죽일 듯이 순식간에 방안의 온도가 상승하고 6명의 참가자는 탈출하기 위해 단서를 찾기 시작한다. 

죽음의 공포 속에서 아슬아슬하게 다음 방으로 넘어간 참가자들은 오븐 룸, 아이스 룸, 업사이드다운 룸, 포이즌 룸, 일루전 룸, 크러쉬 룸을 거치며 이것이 평범한 게임이 아니란 걸 알게 되는데….

‘퀴즈왕’ (2010)

(감독 : 장진 / 출연 : 김수로, 한재석, 송영창)

방송이래 단 한번도 우승자가 나오지 않은 133억짜리 퀴즈쇼, 우연히 마지막 정답만(!) 알게 된 상식제로 15인의 NO(?)브레인 배틀!

# 도도한 영화

‘라스트 미션’ (2019)

(감독 : 클린트 이스트우드 / 출연 : 클린트 이스트우드, 타이사 파미가, 브래들리 쿠퍼)

90세 거장이 연기하는 87세 마약 운반원의 실화. 그 인생의 처음이자 마지막….

평생 가족에게 잘못만 저질렀던 가장의 후회, 자신의 잘못을 되돌리기 위한 마지막 선택. 새로운 인생이 그를 기다리는데….

# 소문의 시작

‘왓칭’ (2019)

(감독 : 김성기 / 출연 : 강예원(영우), 이학주)

회사 주차장에서 납치 당한 여자(강예원)가 자신을 조여오는 감시를 피해 필사의 탈주를 감행하는 공포 스릴러.

# 친절한 기리씨

‘우상’ (2019)

(감독 : 이수진 / 출연 : 한석규, 설경구, 천우희)

아들의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 청렴한 도덕성으로 시민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으며 차기 도지사로 주목받고 있는 도의원 구명회(한석규 분), 어느 날 아들이 교통사고를 내고 이를 은폐한 사실을 알게 된다. 신망받는 자신의 정치 인생이 무엇보다 중요했던 그는 아들을 자수시킨다.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오직 아들만이 세상의 전부인 유중식(설경구 분)은 지체 장애 아들 부남을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다. 자신의 모든 것인 아들이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해 싸늘한 시체로 돌아오자 절망에 빠진다. 사고 당일 아들의 행적을 이해할 수 없고, 함께 있다 자취를 감춘 며느리 최련화(천우희 분)를 찾기 위해 경찰에 도움을 청하지만 그의 말을 들어주는 사람은 없다. 아들의 죽음 너머에 드리운 비밀을 밝히기 위해 중식은 홀로 사고를 파헤치기 시작한다. 

사건 당일 비밀을 거머쥔 채 사라진 여자. 한편 그날 밤 사고의 진실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최련화, 부남과 함께 있다 연기처럼 사라져버린 그녀에게는 아무도 알지 못하는, 알아서도 안 될 진실이 숨겨져 있는데…. 

그날의 사고로 모든 것은 시작되었다!

# 아찔한 인터뷰

‘걸캅스’ (2019)

(감독 : 정다원 / 출연 : 라미란, 이성경, 윤상현)

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 집에서는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 대는 시누이 올케 사이인 두 사람은 민원실에 신고접수를 하기 위해 왔다가 차도에 뛰어든 한 여성을 목격하고 그녀가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란 사실을 알게 된다. 강력반, 사이버 범죄 수사대, 여성청소년계까지 경찰 내 모든 부서들에서 복잡한 절차와 인력 부족을 이유로 사건이 밀려나자 ‘미영’과 ‘지혜’는 비공식 수사에 나서기로 결심한다. 

수사가 진전될수록 형사의 본능이 꿈틀대는 ‘미영’과 정의감에 활활 불타는 ‘지혜’는 드디어 용의자들과 마주할 기회를 잡게 되는데….

 

걸크러시 콤비의 비공식 합동 수사가 펼쳐진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