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학년·큐·케빈, 새 앨범 ‘Bloom Bloom’ 개인 티저 공개…톡톡 튀는 청량美
더보이즈 주학년·큐·케빈, 새 앨범 ‘Bloom Bloom’ 개인 티저 공개…톡톡 튀는 청량美
  • 승인 2019.04.1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주학년, 큐, 케빈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12일 더보이즈는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오는 29일 발표를 앞둔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의 개인별 컴백 포토를 공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오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될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은 소년들의 순수한 청량감이 가득 찬 이른 바 ‘로맨스 판타지’ 싱글로, 꽃처럼 활짝 피어난 더보이즈의 ‘소년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신보다.

앞서 파워풀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주목 받은 더보이즈는 이번 활동을 통해 특유의 에너제틱함은 물론 또래에 걸 맞는 풋풋한 매력을 선사, 새로운 콘셉트 변화를 통해 가요계의 ‘대세 끝판왕’ 등극을 노릴 예정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컴백포토에서 멤버들은 파란 하늘과 초록 잔디가 대비된 배경 속 화이트 톤 교복 스타일링과 흩뿌려진 꽃잎들 사이로 만화 같은 ‘판타지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모은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주학년, 자몽 컬러의 파격 헤어스타일을 시도한 큐, 고급스런 댄디보이 무드의 케빈까지, 설렘 가득한 ‘남친돌’의 매력을 담은 이번 컴백 포토는 신곡 ‘블룸 블룸’에 대한 기대로 이어지며 현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보이즈는 지난 해 국내 가요 시상식 신인상 5관왕을 휩쓰는 저력에 힘입어 오는 5월부터 아시아 8개도시를 배경으로 대대적인 아시아 투어에 돌입해 국내외를 넘나드는 차세대 글로벌 한류주자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