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故 종현 향한 애틋한 고백보니? "누군가는 당신을 당신보다 사랑한다"
샤이니 온유, 故 종현 향한 애틋한 고백보니? "누군가는 당신을 당신보다 사랑한다"
  • 승인 2019.04.11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이니 온유 사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샤이니 온유는 지난 2017년 8월 JTBC ‘청춘시대2’ 방영을 앞두고 때아닌 성추행 사건 논란에 휘말려 전격 하차를 결정했다. 당시 온유는 서울 강남의 한 클럽에서 20대 여성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조사를 받았으며, 지난 4월 ‘혐의 없음’ 처분을 받았다. 

한동안 자숙의 시간을 가지며 모든 활동을 중단한 온유는 지난 2017년 12월 형제와 다름 없었던 샤이니 멤버 故 종현의 안타까운 소식 후 상주로 빈소를 지켰다. 

이후 온유는 자신의 SNS에 성추행 사건 논란 이후 처음으로 글을 게재했다. 

당시 공개된 글은 “당신이 누구이든 무얼하든 상관없습니다. 다만 이 한가지만 기억해주십시오. 그 누군가는 당신을 당신보다 사랑합니다.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며 세상을 떠난 故 종현을 향한 진심 어린 고백으로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에 누리꾼들은 “wjdd****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lena**** 샤이니 10주년 너무 축하하고 언제나 처럼 끝까지 응원할게 신곡 데리러가 많이 들어주세요!”, “skyr****샤이니는 영원히 다섯명! 비록 지금은 함께하지 않지만 항상 다섯명이 함께한다고 생각할게요! 응원합니다!!”, “hyun**** 얼마나 힘든시간보낸친구들일까 싶지만그래도 우울에 안빠지게 활동더열심히하는거겠지요다들 힘내세요 파이팅!!”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온유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