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구리 토평동 청국장세트 '토평메주콩'+중화동 오리더덕주물럭 '옛마을오리'위치는?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구리 토평동 청국장세트 '토평메주콩'+중화동 오리더덕주물럭 '옛마을오리'위치는?
  • 승인 2019.04.11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 방송된 구리 토평동 청국장세트 '토평메주콩'과 중랑구 중화동 오리더덕주물럭 '옛마을오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구리 토평동 청국장세트 '토평메주콩'은 경기 구리시 토평동 570-2에 위치해 있다.

구리 토평동 청국장세트 '토평메주콩'은 연탄불고기 정식, 고등어 구이 정식, 모듬 전 정식, 청국장 정식, 메주콩 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한정식을 제공한다.

특히 '토평메주콩'은 정갈한 반찬과 함께 곁들여져 나오는 곳으로도 유명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게 만든다.

방송에서 토평메주콩의 청국장세트와 정식을 맛본 한 손님은 "젓가락질이 멈추질 않는다"며 맛을 극찬하기도 했다.

매일 아침 11시부터 밤 9시까지 영업하며 매주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은 휴무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중랑구 중화동 오리더덕주물럭 '옛마을오리'는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화동 96 중화빌딩 1층에 위치해 있다.

중랑구 중화동 오리더덕주물럭 '옛마을오리'는 전복삼계탕, 한방능이백숙, 오리로스구이, 한방 옻오리, 오리반마리 등 다양한 요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 곳의 오리더덕주물럭의 고기는 육즙이 베어있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방송에서 오리더덕주물럭과 전복삼계탕을 맛본 한 손님은 절로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다.

매일 아침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서윤 기자/사진=네이버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