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규★] “여전히 뜨거워” 이던♥현아·유권♥전선혜·박혁권♥조수향·빈지노♥스테파니 미초바, 연애 전선 이상無 [NI영상]
[New!규★] “여전히 뜨거워” 이던♥현아·유권♥전선혜·박혁권♥조수향·빈지노♥스테파니 미초바, 연애 전선 이상無 [NI영상]
  • 승인 2019.04.1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계에 결혼과 열애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제는 당당하게 공개 연애를 선언하며 예쁜 사랑을 키우고 있는 스타 커플을 모아봤다. 

지난해  8월 초, 열애를 공식 인정한 뒤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이던(26)과 현아(28)는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현재 피네이션에 둥지를 틀며 새 출발을 알렸다. 뮤지션이라는 공통점에 이들 커플이 만들어낼 음악에 대한 관심이 모으고 있다.

지난 2012년 자신의 팬카페에 당당히 열애 사실 공개하며 8년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블락비 유권(28)과 모델 전선혜(32) 커플. 한편 유권은 블락비 유닛 블락비 바스타즈(비범 피오)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1년 9개월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지난 2월 만기 제대한 빈지노(34)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29)와 5년째 열애 중이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빈지노의 군 복무 기간 동안 묵묵히 연인을 응원한 바 있다. 

배우 박혁권(48)과 조수향(28)이 20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2년 째 조용히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이들 커플은 연기에 대한 고민을 나누며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HB엔터테인먼트, 전선혜, 현아 인스타그램,뉴스인사이드DB, tvN 인생술집 방송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