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1년 3개월 만에 신곡 ‘Freesm’으로 컴백…멤버 수빈 개인 티저 ‘눈길’
해시태그, 1년 3개월 만에 신곡 ‘Freesm’으로 컴백…멤버 수빈 개인 티저 ‘눈길’
  • 승인 2019.04.1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해시태그가 1년 3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 지었다.

지난 4일 소속사 럭 팩토리는 각종 SNS를 통해 해시태그 미니 2집 “haShtag 2nd mini album #Aeji #paSsion” 릴리즈 스케줄을 공개하며 컴백을 예고했다.

이번 “haShtag 2nd mini album #Aeji #paSsion”에서는 데뷔 앨범 “The girl next door”에서 보여줬던 귀여운 여자친구 콘셉트보다 더 성숙해진 걸크러시 콘셉트가 돋보이며 기존 해시태그의 색을 벗어나 완전히 새로운 앨범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 ‘프리즘(Freesm)’을 포함한 5개의 트랙이 담겨있어 기대감을 높였다. 하단에는 강렬한 레드컬러 의상을 입은 해시태그가 도발적인 눈빛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6일 수빈의 개인 티저가 공개 됐다. 티저 속 수빈은 매혹적인 표정과 실루엣을 보여줬으며, 특히 타이틀곡 ‘프리즘(Freesm)’의 멜로디가 살짝 공개되어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1년 3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컴백을 예고한 해시태그에게 팬들은 “드디어 나오네요”, “완전히 달라진 해시태그 기대된다” 등의 기대평을 남겼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럭 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