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식사-운동 '비만을 없앤다'
꾸준한 식사-운동 '비만을 없앤다'
  • 승인 2009.09.2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종합뉴스팀] 비만은 흔히 ‘죽음의 4중주’로 불리는 당뇨병, 고혈압, 뇌졸중, 심장병 등 치명적인 질병뿐 아니라 천식, 알레르기, 각종 암에도 관여한다. 따라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뱃살부터 없애는 게 급선무다.

다이어트의 가장 기본은 하루 세 끼를 챙겨 먹고 탄수화물, 지방(올리브유, 견과류 등), 단백질을 고루 섭취하는 것이다. 아침을 거르면 몸이 점심과 저녁 때 영양을 보충하려는 의지가 커져 비만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아침은 거르지 말고 반드시 먹어야 한다.

또한 운동량 부족이 원인이라면 평소보다 조금 더 부지런을 떨어 아침에 운동하는 습관을 들여 보자. 아침에 하는 운동은 탄수화물보다도 지방을 많이 사용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꾸준히 30분에서 1시간 정도의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게 적당하다.

복부운동기구 슬렌더톤 플렉스( www.sl-tone.com ) 측은 “다이어트를 할 때 금연, 금주는 필수이며 가능한 저녁 7시 이전에 식사를 마치고 야식은 피하는 것이 좋다. 허기가 느껴지면 저지방 우유나 물을 마셔 해결하고 하루 30분 이상의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면 명절 때마다 튜브처럼 부풀어 오르는 복부비만을 피할 수 있다. 이 때, 운동시간이 부족하다면 운동보조기구를 이용하는 것도 뱃살비만에서 방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고 전했다.

복근단련기구 슬랜더톤은 벨트처럼 착용만 하면 윗몸 일으키기를 한 것과 동일한 운동효과를 주기 때문에 복근운동이 가능하다. 따로 시간을 내 운동할 필요 없이 뱃살다이어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 학생, 주부 등 일반인은 물론 연예인들에게도 호응이 좋은 제품이다.

한편, 복부다이어트기구 슬렌더톤 홈페이지에서는 9월 한 달간 슬렌더톤 플랙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화제의 경제서적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고원원 "촬영하는 내내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다"]

[VOD] 정우성 "사랑에 '지역감정'은 있지만 '국경'은 없다"]

[VOD] 장동건 "'아저씨'를 받아 들이려고 노력중"]

[VOD] 배용준, “배우 배용준이 있기에 작가 배용준이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