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오는 29일 신곡 ‘Bloom Bloom’으로 기습 컴백…“새로운 변신 기대해 달라”
더보이즈, 오는 29일 신곡 ‘Bloom Bloom’으로 기습 컴백…“새로운 변신 기대해 달라”
  • 승인 2019.04.1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기습 컴백한다.

11일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29일,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과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Bloom Bloom)’을 발표하고 2019년 첫 신곡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어 “대세 신인을 넘어 본격적인 ‘개화기’를 맞은 한류주자 더보이즈의 생기 넘치는 ‘소년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신곡”이라며 “봄을 맞아 한층 풋풋하게 피어난 더보이즈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해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29일 베일을 벗을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은 열 두 소년들의 청량함과 순수함으로 가득 찬 ‘로맨스 판타지’ 싱글로, 앞서 파워풀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사랑받아 온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담아낼 신보다.

앞서 같은 날 자정 더보이즈는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새 싱글과 연관된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 4월 말 이뤄질 기습 컴백을 공식화 했다. 파란 하늘과 초록 잔디, 컬러풀한 꽃들이 한데 어우러진 이 이미지는 봄을 맞아 한층 화사하게 돌아올 더보이즈의 컴백을 예고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보이즈는 지난 1월 올림픽홀에서 첫 팬콘 ‘더 캐슬’을 개최하고 수천 명의 관객들을 동원한 것은 물론, 올 상반기 대대적 규모의 아시아투어 개최를 발표하면서 차세대 한류주자로서의 성장 역시 기대케 했다.

오는 5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를 시작으로 하는 더보이즈의 아시아 투어는 이후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필리핀 등 아시아 8개 도시로 행선지를 이어간다.

한편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